Daum카페 공지사항/서비스 소식

카페 글쓰기 '이전 에디터' 기능 종료 2/28

Daum카페 2008. 2. 27. 18:51
카페 글쓰기 '이전 에디터' 기능 종료 2/28
안녕하세요. Daum카페입니다

Daum 카페의 혁신적인 에디터, 파워 에디터를 열심히 이용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전 에디터 사용하기'로 제공 되었던 기존 에디터가 2월 28일로 기능 종료 됨을 알려 드립니다.

카페人 여러분이 원하셨던 자동으로 글 저장이 되는 임시저장은 물론, 다양하고 깜찍한 6가지의 웹폰트까지,
쓰면 쓸수록 놀랍고 편리한 Daum 카페의 파워에디터에 대한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POWER EDITOR 사용 설명서


① 지도 첨부
우리 카페 정모 모임 장소! 회원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맛집 위치!
이제는 줄줄이 말로 설명하지 말고 정확한 위치를 지도 위에 콕콕 찍어주세요
1.


② 정보 검색
글쓰기를 보다 편리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정보 검색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내가 찾는 영화, TV, 인물, 장소를 검색 하면 바로바로 글쓰기에 넣을 수 있어요!



③ 넓게 쓰기
글쓰기 화면이 비좁아 답답하셨나요?
넓게 쓰기 버튼을 누르면 내 PC 해상도 만큼 시원하고 큼직한 글쓰기 화면이 제공됩니다.


④ 다양한 웹폰트
새롭게 추가된 6가지의 귀엽고 깜찍한 웹폰트! 나만의 개성만점 글쓰기로 파워 업!



⑤ 실행취소 / 다시실행
글을 쓰며 수정을 여러차례 하다가, 이전에 썼던 글이 더 마음에 들었을 땐?
되돌리기 버튼을 이용해서 수정 전 글로 되돌아 갈 수 있다는 놀랍고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⑥ 숨겨진 또 다른 기능!
그래도 무엇인가 부족한가요? 에디터 가장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구분선, 특수문자, 사전, 에디터 단축키까지~ 쓰면 쓸수록 놀라운 파워 에디터의 기능들이 숨어 있어요





⑦ 임시 저장
카페 글쓰기에서 가장 많은 카페人들이 원했던 바로 그 기능!
"갑자기 PC가 다운되거나, 자동 로그아웃 타임이 되어 정성껏 쓴 글이 날아가 버렸어요~"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 파워 에디터가 중간중간 알아서 회원님의 글을 임시로 저장해 줍니다.


⑧ 에디터 길이 조정
좌우로 넓게 쓰기 보다는 상하로 길 게 쓰는 것을 좋아하는 카페人을 위한 기능!
에디터 하단의 화살표를 마우스로 잡아 끌어내려보세요. 내가 원하는 길이만큼 쭉쭉 늘어납니다.


Daum카페는 앞으로도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카페 FAQ 보기
카페에 대한 궁금증!
카페 FAQ에서 모두 해결하세요~

1:1 직접 문의하기
FAQ에서 해결하지 못한 궁금증!
카페관리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