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이벤트

Daum캘린더의 절친이 되어 주세요!

Daum카페 2010. 1. 15. 15:21

안녕하세요. Daum카페입니다.

 

2010년 새해를 맞이하여 Daum카페와 캘린더 절친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내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카페와 캘린더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든다면?
지금 바로 절친 만들기에 동참해주세요. Daum 캘린더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 Daum카페 & 캘린더 절친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 바로가기

 

>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 2010년 1월 14일 ~ 2010년 2월 19일까지

*  이벤트 방법 : 본인이 운영 중인 Daum 카페에 공개 캘린더를 등록해주세요. (하단 참고)

*  이벤트 경품 : 다음 에브리데이킷 140개 /다음 톡톡 캘린더 20개

    - 절친 카페 I : 다음 톡톡캘린더 10개씩 (2개 카페)

    - 절친 카페 II : 다음 에브리데이 킷 10개씩 (14개 카페)

 

 

 *  절친 카페 발표 : 2010년 2월 4주 (캘린더 공식 블로그/카페 공지 블로그에 공지, 메일 주소로 개별 안내)

 

> 이벤트 참여 방법

1. Daum캘린더에 접속, 모든 사람 공개로 캘린더를 생성합니다.
2. 운영중인 Daum카페에 접속, 생성한 캘린더를 링크 메뉴로 추가해주세요.
3. 캘린더 공식 블로그에 비밀 댓글로 카페 이름/주소/카페지기 한메일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 완료!

☞ Daum캘린더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 주의 사항

- 이벤트 참여시 '비밀 댓글'이 아닌 경우 추첨에서 제외되니 꼭 '비밀 댓글'로 참여해주세요!
- 카페 이름/주소/카페지기의 한메일 주소! ← 요 3가지 중 1가지라도 빠지면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이번 절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꼭 'Daum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카페지기여야 합니다.

-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캘린더 공식 블로그나 Daum고객센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Daum카페는 앞으로도 회원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