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서비스 소식

신규 카페게임 '아크로폴리스' 오픈

Daum카페 2010. 12. 23. 13:25

안녕하세요. Daum카페 입니다.

2011년 1월, 신규 카페게임 '아크로폴리스'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아크로폴리스는 기존 카페게임과는 다른 '소셜게임'으로, 카페회원들을 친구로 추가하고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면서 게임이 진행됩니다.

카페 소셜게임을 통해 게임도 즐기시고 많은 회원분들과 친분도 쌓아보세요.

 
> '아크로폴리스'는 어떤 게임인가요?

고대 그리스 도시를 건설하는 게임입니다.
건설과 농사 그리고 다양한 임무들을 수행하면서 레벨을 올리고, 레벨이 올라갈 수록 더 멋진 도시를 만들어 나가게됩니다.
또한 친구로 등록한 회원들의 도시에 방문하여 도움을 주거나 물건을 주문하시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아크로폴리스'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아크로폴리스 게임하러 가기


> '아크로폴리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크로폴리스 공식카페 바로가기




> '아크로폴리스'는 어떻게 하나요?

1) 기존 카페게임에 리스트에 새로운 게임이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크로폴리스를 클릭시 해당 게임홈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① 인기게임TOP5 : 전체카페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들의 순위를 나타냅니다.
② 카페게임Live : 해당 카페의 '게임 메모'에 작성된 글들을 실시간으로 보여드립니다.
③ 게임 메모 : 카페 회원들과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공간입니다.


 


2) 게임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게임하기 탭으로 이동되고 플레이가 됩니다.
- 아크로폴리스를 처음 시작하시는 회원분들은 yozm이 자동개설 됩니다. yozm이란?
- yozm에서 아크로폴리스를 즐기셨던 유저분들은 별도의 절차없이 기존에 레벨 그대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① 랭킹 : 카페 내 회원들의 랭킹과 카페랭킹이 레벨순으로 집계됩니다.
② 새내기 회원 : 최근 게임을 시작한 회원들을 보여주고,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③ 게임 친구 추가 : 회원들을 추가할 수 있으며, 닉네임으로 친구를 검색해서 친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친구추가는 어떻게 하나요?

- 게임하기 우측하단의 [게임 친구 추가]를 클릭하시면 클릭과 검색을 통해 친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새내기 회원이나 회원랭킹에서 [+친구] 버튼을 클릭하셔도 친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① 게임 친구 추가 : 클릭시 친구를 추가하거나 친구리스트를 관리할 수 있는 레이어가 나타납니다.
② 게임 친구 검색 : 추가하고 싶은 회원의 닉네임을 검색하여 추가를 합니다.
③ 게임 회원 리스트 : 해당게임을 플레이한 회원 리스트로, 클릭시 친구로 추가됩니다.



* 아크로폴리스는 2011년 1월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2011년 카페게임에는 아크로폴리스 외에도 다양한 소셜게임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