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서비스 소식

신규 카페게임 'Go!마이농장' 오픈

Daum카페 2011. 1. 12. 22:06

안녕하세요. Daum카페 입니다.

2011년 1월, 신규 카페게임 'Go!마이농장'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Go!마이농장'은 이전에 추가된 아크로폴리스와 마찬가지로 카페회원들과 함께 즐기는 소셜게임입니다.

카페 소셜게임을 통해 게임도 즐기시고 많은 회원분들과 친분도 쌓아보세요.

 

> 'Go!마이농장'은 어떤 게임인가요?

농작물을 재배하고 가축을 기르는 농장게임입니다.

다양한 미션은 물론 친구에게 선물하기, 친구 농장에서 도움주기, 친구 농작물 서리하기 등 여러가지 재미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이 높아지면 직접 수확한 토마토를 가지고 케찹을 만들거나 젖소가 생산한 우유로 치즈를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GO! 마이농장(애칭 고마농)에서 카페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농장라이프를 즐겨 보세요.


> 'Go!마이농장'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Go!마이농장 게임하러 가기


> 'Go!마이농장'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Go!마이농장 공식카페 바로가기


 

> 'Go!마이농장'은 어떻게 하나요?

1) 기존 카페게임에 리스트에 새로운 게임이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o!마이농장 클릭시 해당 게임홈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① 인기게임TOP5 : 전체카페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들의 순위를 나타냅니다.

② 카페게임Live : 해당 카페의 '게임 메모'에 작성된 글들을 실시간으로 보여드립니다.

③ 게임 메모 : 카페 회원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게임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게임하기 탭으로 이동되고 플레이가 됩니다.

- Go!마이농장을 처음 시작하시는 회원분들은 yozm이 자동개설 됩니다. yozm이란?

- yozm에서 Go!마이농장을 즐기셨던 유저분들은 별도의 절차없이 기존의 레벨 그대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① 랭킹 : 카페 내 회원들의 랭킹과 카페랭킹이 경험치순으로 집계됩니다.

② 새내기 회원 : 최근 게임을 시작한 회원들을 보여주고,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③ 게임 친구 추가 : 회원들을 추가할 수 있으며, 닉네임으로 친구를 검색해서 친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친구추가는 어떻게 하나요?

- 게임하기 우측하단의 [게임 친구 추가]를 클릭하시면 클릭과 검색을 통해 친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새내기 회원이나 회원랭킹에서 [+친구] 버튼을 클릭하셔도 친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① 게임 친구 추가 : 클릭시 친구를 추가하거나 친구리스트를 관리할 수 있는 레이어가 나타납니다.

② 게임 친구 검색 : 추가하고 싶은 회원의 닉네임을 검색하여 추가를 합니다.

③ 게임 회원 리스트 : 해당게임을 플레이한 회원 리스트로, 클릭시 친구로 추가됩니다.

 

* Go!마이농장은 2011년 1월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2011년 카페게임에는 Go!마이농장 외에도 다양한 소셜게임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