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서비스 소식

신규 카페게임 '마이킹덤' 오픈

Daum카페 2011. 2. 22. 22:50

안녕하세요. Daum카페 입니다.

2011년 2월, 신규 카페게임 '마이킹덤'이 오픈되었습니다.

 

'마이킹덤'은 이전에 추가된 Go!마이농장, 아크로폴리스와 마찬가지로 카페회원들과 함께 즐기는 소셜게임입니다.

카페 소셜게임을 통해 게임도 즐기시고 많은 회원분들과 친분도 쌓아보세요.

 

> '마이킹덤'은 어떤 게임인가요?
'마이킹덤'이 여러분을 국왕으로 모십니다!
세계 최고의 아름답고 정교한 그래픽으로 그동안 느껴볼 수 없었던 최강의 소셜게임을 보여드립니다.
예쁜 NPC와 그들이 들려주는 스토리! 전쟁 시스템과 마법 시스템 등 다양한 내용은 왕국 게임 그 이상을 선사합니다.

 

> '마이킹덤'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마이킹덤 게임하러 가기


> '마이킹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마이킹덤 공식카페 바로가기


> '마이킹덤'은 어떻게 하나요?

1) 기존 카페게임에 리스트에 새로운 게임이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킹덤' 클릭시 해당 게임홈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① 인기게임TOP5 : 전체카페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들의 순위를 나타냅니다.

② 카페게임Live : 해당 카페의 '게임 메모'에 작성된 글들을 실시간으로 보여드립니다.

③ 게임 메모 : 카페 회원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게임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게임하기 탭으로 이동되고 플레이가 됩니다.

- 카페 소셜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는 회원분들은 yozm이 자동개설 됩니다. yozm이란?

- yozm에서 마이킹덤을 즐기셨던 유저분들은 별도의 절차없이 기존의 레벨 그대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① 랭킹 : 카페 내 회원들의 랭킹과 카페랭킹이 경험치순으로 집계됩니다.

② 새내기 회원 : 최근 게임을 시작한 회원들을 보여주고,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③ 게임 친구 추가 : 회원들을 추가할 수 있으며, 닉네임으로 친구를 검색해서 친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친구추가는 어떻게 하나요?

- 게임하기 우측하단의 [게임 친구 추가]를 클릭하시면 클릭과 검색을 통해 친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새내기 회원이나 회원랭킹에서 [+친구] 버튼을 클릭하셔도 친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① 게임 친구 추가 : 클릭시 친구를 추가하거나 친구리스트를 관리할 수 있는 레이어가 나타납니다.

② 게임 친구 검색 : 추가하고 싶은 회원의 닉네임을 검색하여 추가를 합니다.

③ 게임 회원 리스트 : 해당게임을 플레이한 회원 리스트로, 클릭시 친구로 추가됩니다.


 

2011년 카페게임에는 마이킹덤 외에도 다양한 소셜게임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