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서비스 소식

카페 글 SNS 내보내기 오픈

Daum카페 2011. 4. 21. 07:00

안녕하세요. Daum카페입니다.

 

2011년 4월 21일, 카페 글 SNS 내보내기 기능을 오픈하였습니다.
이제 카페에 있는 좋은 글을 SNS로 내보내 더 많은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1. SNS 내보내기란?
 카페 글을 요즘·트위터·싸이월드·페이스북·미투데이 등 SNS로 내보내 SNS 친구들과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의견을 덧붙인 글을 바로 내보내거나, 댓글 등록과 동시에 SNS로 글과 댓글을 함께 내보낼 수 있습니다.

 

 ① 글 내보내기 : 원하는 서비스 아이콘을 클릭하여 의견을 덧붙인 후 SNS로 내보냅니다.

 ② 댓글 등록과 동시에 글 내보내기 : 댓글을 등록할 때 원하는 서비스 체크 박스를 클릭합니다.

 

 

 


 2. SNS 내보내기 설정 방법
 카페 글을 SNS로 내보내기 위해서는 먼저 SNS 연동(소셜 링크) 설정을 해야 합니다.
 카페에서 글을 내보낼 때 안내 팝업에 따라 설정하거나, Daum프로필에서 한꺼번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요즘은 개설과 동시에 내보내기 가능하고, 요즘이 없는 경우에는 최초 내보내기할 때 자동으로 개설됩니다.)

 

 ① 카페에서 글을 내보낼 때 설정하기 : 원하는 서비스 아이콘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팝업이 뜹니다. 

 

 

 ② Daum프로필에서 한꺼번에 설정하기 : Daum프로필에서 각 서비스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팝업이 뜹니다.

 ☞ SNS 연동 설정하러 가기

 

 

 

 3. SNS 내보내기 대상 게시판 설정 방법

 검색 공개된 게시판 중 SNS 내보내기 설정된 게시판의 글만 SNS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카페 관리>메뉴 및 게시글>메뉴 관리에서 게시판의 공개 설정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Daum카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