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서비스 소식

2011 우수카페 발표

Daum카페 2011. 6. 30. 12:14

 

 

안녕하세요, Daum카페입니다.

2011년 상반기 동안 활발한 카페 활동으로 세상을 빛내 주신 2011 우수카페를 소개합니다. 

 

다음 우수카페는 1년에 2회 선정/발표함으로써 더 많은 카페에 지원 기회를 드리고,

꾸준히 활동해주시는 좋은 카페를 소개하고 우수카페에 다양한 지원을 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정 기준
- 양질의 정보 공유 및 회원 간 소통이 활발한 카페

 

지원 기간
- 6개월 (2011년 12월, 다음 우수카페 발표 때까지)

 

지원 내용
- 명예로운 우수카페 엠블럼
- 우수카페 회원분들의 윤택한 문화생활을 위한 Daum뮤직 이용권

- 우수카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명함

- 언제 어디서나 바로 열어보는 내 폴더 Daum클라우드를 여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 100GB 용량 지원
- 카페 첫 화면, 검색스페셜 등 Daum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한 우수카페 홍보
- 새 서비스를 누구보다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

 


- 클라우드 100GB 용량 지원은 클라우드를 개설하셔야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를 개설하지 않으신 분들은 7월 13일(수요일)까지 개설해 주시면 다음주 중 100GB를 지원해 드립니다.

   (7월 13일 이후에는 용량 지원이 어려우니 클라우드를 이용하실 분들은 기간 안에 꼭 개설해 주세요!)

- 클라우드는 국내 실명인증된 아이디만 이용이 가능하여 법인, 해외가입자, 외국인 등은 지원해드릴 수 없습니다.

 

※ 클라우드란? 웹과 내 PC 그리고 모바일을 통해 문서나 사진 등을 손 쉽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클라우드 가기)

 

※ 카페지기님의 Daum메일을 통해 안내 메일을 보내드렸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11년 우수카페 보러가기

Daum카페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회원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회원 여러분의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Daum카페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