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서비스 소식

마이피플 Daum카페 채널 오픈

Daum카페 2012. 12. 24. 18:49

 

안녕하세요. Daum카페입니다. 

 

2012년 12월 27일, 마이피플로도 카페 쪽지를 보낼 수 있는 마이피플 카페 채널이 오픈했습니다.

바로바로 확인하고 싶었던 카페 쪽지는 물론, 유용한 Daum카페의 공지들까지 마이피플 카페 채널로 모두 받아보세요~^^

 

> 마이피플 카페 채널 사용하기 - 회원 편

 

① 마이피플 카페 채널 구독하기

    <카페>

   -  카페 가입 단계에서 마이피플 카페 채널 구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내 정보 수정'에서 마이피플 카페 채널 구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마이피플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 아이디의 경우 설정 체크 시에 마이피플 이용을 안내하는 팝업이 뜹니다.

 

   <마이피플> 

             

        - 채널 찾기 : 카페 채널 분류에서 'Daum'을 선택하거나 검색창에 'Daum카페'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 채널 구독하기: Daum카페 채널에서 '채널 on'을 합니다.

        - 자세한 마이피플 채널 이용에 대한 설명은 마이피플 채널 공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바로가기

 

② 카페 설정하기

     - 채널 on한 후 '카페 설정하기' -> 카페쪽지를 마이피플로 받고 싶은 카페를 선택하면 됩니다.

             

     ※ 카페 프렌즈는 카페 채널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마이피플 카페 채널 사용하기 - 운영자 편

 

 카페 쪽지 마이피플로도 보내기 

    - 쪽지를 보낼 때 '마이피플로도 보내기'를 체크하고 보내면 카페 쪽지가 마이피플 Daum카페 채널을 통해 발송됩니다.

 

 

 

> 참고사항 

 

- 마이피플 Daum카페 채널을 통해서는 선택한 개별카페의 쪽지와 Daum카페의 공지사항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별 카페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에는 Daum카페의 공지사항 메시지만을 받게됩니다.

- 마이피플 Daum카페 채널을 사용하다가 OFF 하더라도 다시 on하면 설정해 놓은 카페 목록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카페에서 마이피플 Daum카페 채널 설정에 체크를 해놨더라도, 마이피플 채널을 OFF 하게 되면 메시지를 받지 못합니다.

- 마이피플 Daum카페 채널을 OFF해놨더라도 새로운 카페에서 채널 설정을 체크하게 되면 자동으로 on이 됩니다.

 

마이피플 카페 채널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의견 부탁 드립니다.

 

Daum 카페는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