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서비스 소식

핫한 카페만을 모아 볼 수 있는 '카페스토리' 오픈

Daum카페 2014. 4. 14. 18:07

안녕하세요. Daum카페입니다.

알찬 카페 이야기만 전하는 '카페스토리' 오픈으로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합니다.

 

'카페스토리'는 카페홈에 노출되었던 요즘 가장 핫한 카페들만 모아볼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순, 시간순, 테마별 등으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뜨는 카페를 보고 싶다면 '인기순'으로, 

2014년 4월 1일 만우절 등 특정일에 화제가 된 카페는 '시간순(최신순)'으로, 

또 내가 관심 있는 분야의 카페만 골라보고 싶다면 '테마별'을 눌러주세요.


 

[Q&A로 보는 카페스토리]

Q. 지난주에 바빠서 카페를 방문하지 못했어요. 

   요즘 Daum카페는 어떤 소식이 화제인지, 또 어떤 글이 인기인지 알고 싶어요.

A. '시간순>인기순'으로 정렬해 놓으면 매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던 카페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4년 4월 1주, 3월 3주, 3월 2주 등 주간별 인기 카페만 골라서 보실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카페가 있다면 지금 바로 가입해 보세요.

 

Q. 2014년 4월 1일은 만우절이었습니다. 카페홈에 노출된 카페들이 궁금해요.

    우리 카페가 나갔는지는도 알고 싶고요.

A. '시간순>최신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월 5주(4월 1일은 3월 5주에 속함)를 찍고 들어가면 3월 5주에 속한 일간 날짜별 노출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4월 1일은 물론 이전일, 다음일을 넘겨가며 그 주에 화제가 된 카페들을 일별로 살펴보세요. 

    문의주신 우리 카페는 4월 2일에 노출이 되었네요 ^^

 

Q. 저는 최신 트렌드와 연관된 라이프 테마를 좋아해요. 

    라이프에 관련된 좋은 카페를 소개해 주세요.

A. '테마별'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라이프와 관련한 카페들이 쭉 나올거에요. 

    '테마별>인기순'을 택하면 카페홈 노출 이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카페순으로 볼 수 있으며,

    '테마별>최신순'으로 정렬하면 최근에 소개된 카페부터 나오게 됩니다.

 

※ 카페 스토리에 저장되는 카페는 특정일에 최종적으로 노출된 카페들에 한해 저장됩니다.

(ex : 3월 25일 하루 동안 이슈에 따라 다양한 카페들이 소개됩니다. 카페 스토리에 저장되는 카페는 3월 25일에 노출된 모든 카페가 아닌 3월 25일 자정 넘어가는 시점에 최종적으로 노출된 카페에 한해 저장됩니다.)

 

Daum카페는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