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년 12월 Daum 공식팬카페 추가 선정 발표

Daum카페 2014. 12. 23. 19:09

안녕하세요. Daum카페입니다.

 

팬카페의 열정과 감동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Daum 공식팬카페 지원!

2014년 12월 추가 선정되어 지원 혜택을 받으실 공식팬카페를 발표합니다.

새롭게 공식팬카페로 선정된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Daum 공식팬카페

스타 응원 방법

 

공식팬카페 선정 및 심사 기준
- 공개된 스타 팬카페 중 각 스타별 활동성이 가장 높은 카페를 공식팬카페로 선정합니다.
- 스타가 가입해 활동하거나 소속 기획사에서 운영하는 카페는 우선 선정합니다.
- 선정 후에도 스타 가입이나 소속 기획사 운영 여부에 따라 공식팬카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식팬카페는 상시 선정하며 6개월에 한 번씩 선정된 공식팬카페의 자격 유지 여부를 심사합니다.
- 정기 심사 때 활동성 기준에 부합하지 못할 경우 공식팬카페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Daum 운영 원칙에 어긋나는 활동을 할 경우, 카페가 폐쇄(or예정)된 경우 상시적으로 공식팬카페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공식팬카페 지원 내용


 

스타 가입 카페란?
스타 가입이 확인된 공식팬카페는 [스타가입] 엠블럼을 달아 드립니다.
스타 가입 여부는 스타가 팬카페에 직접 남긴 글을 기준으로 확인하고 있는데요.
스타 글 공식팬카페가 아닌 경우에도 인물 검색 결과, 카페 첫 화면, 팬카페 채널 등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인물 검색 결과 보기

팬카페 채널 자세히 보기


 

응원 위젯이란?

팬 여러분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공식팬카페만의 온라인 응원 도구입니다.
팬카페 활동으로 스타를 응원할 수 있는데요,
응용 프로그램 사용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응원에 참여할 경우 공식팬카페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응원 위젯 자세히 보기

 

 

 

 

계속해서 즐거운 팬카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Daum카페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