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서비스 소식

카페 탑(cafe.daum.net)이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Daum카페 2002. 1. 23. 16:49
안녕하세요?Untitled

안녕하세요? 'Daum카페' 에서 알려드립니다.

2002년 1월 23일 새로운 카페 탑(http://cafe.daum.net)으로 여러분에게 인사 드립니다.

더 많은 내용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기 위한 장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카페 탑에 어떤 내용들이 담겼는지 확인해 보세요.


카페 포커스
카페에서 생기는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 많은 사람들하고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다뤄집니다.

- 첫 이야기로 '카페가 키운 스타들' - 팬클럽 카페 없는 스타는 있을 수 없다!?
Daum카페에서 만나본 수다맨 강성범 이야기와 인기있는 팬 카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토론, 그리고 카페에 있는 또 다른 숨은 스타들을 만나보세요.


홍보 마당
카페의 정모나 이벤트의 소식을 회원들에게 알리는 공간 입니다. 또한, 매스컴에 소개된 카페 이야기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활용 마당

활용마당에서는 카페를 이용하시는 회원 및 운영자분들께 유용한 정보와 Tip, 질문들을 모아서 전달해 드리는 공간입니다.

또한 운영노하우는 Daum카페 리더 모임의 회원(카페를 운영하시는 운영자 및 주인)들께서 직접 만들어주시는 컨텐츠로 보다 생생한 정보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를 이용하면서 내게 꼭 필요한 정보! 활용 마당에서 찾아가세요~


클린 카페
인터넷상의 불건전 자료 및 이용자, 카페에 대한 신고를 접수받아 효율적인 방법으로 불건전 정보를 차단하고자 합니다.

또한 신고방법, 신고처리사례, 법률정보, 관련기관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이용자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전달을 제공하겠습니다.

이용자, 운영진 등 누구나가 참여할 수 있는 '클린카페 작은 캠페인' 을 통하여 밝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항상 저희 Daum에 보여주시는 관심과 애정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우리 인터넷,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