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모집

베스트카페테리안 1차 발표합니다.

Daum카페 2005. 9. 2. 18:58
베스트카페테리안 1차 발표

안녕하세요 카페관리자입니다.

정말 수백편의 작품을 보면서 행복하면서도 정말 힘들었습니다.
이미 출판을 한 기성작가부터 초등학생의 그림 일기까지 각양각색의 작품들이 응모되었습니다.
코너를 무한정 늘리기 어려워, 몇 분만  베스트카페테리안으로 모시게 되는게 정말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특히 이번에 응모된 작품에는 유독 소설 부문의 응모 작품이 많은 것이 아마도 요 몇년 인터넷 소설 열풍을 반영하는 듯 하였고. 포토 부문에는 야생화과 여행기가 대부분을 이루었으며, 카툰 부문은 동물을 의인화한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정보 부문은 외국어에 관련된 교육 자료와 몸짱만들기, 매직아이, 마라톤, 연애의 기술, QuarkXPress 강좌 등 다양한 소재의 응모작이 많이 도착했었습니다.

아쉽게도 카페테리안이 나이, 계층을 막론하다보니, 성인물 (정말 있었어요!)이나 특정 계층만 공감을 이루는 작품과 본인의 상업 활동에 영향을 줄수 있는 응모작은 제외되었습니다.

자주 베스트카페테리안을 뽑지 않다보니, 언제 또 뽑냐, 응모기간을 놓쳤다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러신 분들은 작품을 '나도 베스트카페테리안' 공간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곳은 매일 매일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베스트카페테리안의 예비 관문과도 같은 곳입니다.
>> 나도 베스트카페테리안 가기 http://cafe.daum.net/_bbs/mbest/bbs_list

응모하는 작품이 한 작품이다 보니 연재에 대한 응모자들의 대응이라던가, 스토리 감각을 알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아래 베스트카페테리안에 선발되신 분들이라도 연재가 다소 힘들 것 같은 분들은 다른 분으로 대체될 수 도 있습니다.

이번 응모작들을 쭉 보면서 알게 모르게 살아 숨쉬는 카페가 너무도 많이 존재하고, 비록 소수의 독자지만 정말 많은 정성과 열정을 가진 분들이 많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1차 발표 명단

popping97** BEBOYBOBPO
zinnial**  초록향기
yeomm**  Yeommo
sunriseyo** 들
freeddang** 오자유
co200**   쪼기
her-y-** 허유뫼
syoungd** 카메듀서
sionop**  장재운

 * 명단에 나온 분들은 아래 메일로 연락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차 발표이란?

1차 선발된 분들은 10월 4일 ~ 10일까지 개인적으로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을 드리고, 본인 작품의 여부와 연재 의지가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식으로 연재할지를 상의하게 됩니다. 이때 카페테리안과의 컨셉이 맞지 않아 다른 응모 작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2차 발표 예정 : 10월 11일 (월요일)  - 최종

2차 발표에는 최종 베스트카페테리안 확정 및 추가 응모작 발표

 


항상 저희 Daum에 보여주시는 관심과 애정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우리 인터넷,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