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서비스 안내

Daum검색에서 내가 쓴 카페 글 삭제 안내

Daum카페 2006. 11. 28. 15:33
Daum검색에서 내가 쓴 카페 글 노출 중지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Daum카페 관리자 입니다.

Daum검색에서 검색되는 내가 쓴 카페 글에 대한 노출 중지 신청 방법을 안내해 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2005년 11월부터 카페내 게시판들이 게시판별 검색동의 여부에 따라 Daum검색에서 검색되고 있습니다.
Daum검색에서 내가 쓴 카페 글이 검색되길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 노출 중지 신청 안내는 Daum검색> 카페 탭 화면 하단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aum검색에서 내가 쓴 카페글 노출중지 신청 안내
내가 쓴 게시글이 검색되지 않길 원하거나 남이 쓴 글이나 내 명예 훼손의 우려가 있는 카페글이 검색되지 않길 원하는 경우 삭제를 원하는 게시글의 URL 정보와 함께 노출 중지 신청해주세요.
(본인이 작성한 글이라도 신청시,게시글의 URL을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 노출 중지 신청

* 노출 중지 신청은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위의 모든 경우에서, 노출 중지는 Daum검색결과에서의 노출이 중지되는 것이며, 실제 글은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카페 FAQ 보기
카페에 대한 궁금증!
카페 FAQ에서 모두 해결하세요~

1:1 직접 문의하기
FAQ에서 해결하지 못한 궁금증!
카페관리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