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카페/클린카페 공지사항

음원저작물의 저작권을 보호해주세요

Daum카페 2010. 5. 14. 22:36

안녕하세요. 클린카페입니다.

최근 카페 댓글 등을 통해 메일 주소를 공유하여, 메일 등으로 저작권이 있는 음원을 공유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간혹, 메일 등의 방법으로 저작물을 전송하는 것은 저작권법 침해가 되지 않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음원, 동영상 등 저작물의 경우 카페/블로그 등 커뮤니티에 올리는 방법을 통하지 않더라도,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불특정 다수의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저작물을 전송, 배포할 경우 저작권 침해로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Daum은 저작권 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의도치 않은 저작권 침해로 인한 불이익으로부터 회원 여러분을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의 신고에 의하여, 저작권 침해 자료를 공유하는 사실이 파악되는 카페 (블로그, 플래닛 등 포함) 또는 회원에 대해서는 Daum 약관 및 규제기준에 의하여 ID 사용중지는 물론 경고 및 폐쇄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자발적인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깨끗한 인터넷 세상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합시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 관련 규제기준


- 저작권자로부터 허락받지 않은 자료를 무단 게재, 복제, 배포하는 경우
- 저작권자로부터 허락받지 않은 자료를 카페 내에서 바로 보여지는 게시물 및 다운로드, 다른 카페나 사이트에서 퍼오는 자료, 링크하는 경우
- CD키 자동생성 프로그램, 버그, 핵 프로그램 등 저작권 보호를 위한 기술적 보호조치를 무력화시키기 위한 내용의 자료를 공유, 배포하는 경우


☞ 클린카페 규제기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