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카페 공지사항/이벤트

카페무림대전 이벤트 - 게임 시작만하면 다음캐쉬 1,000원 받는다!

Daum카페 2011. 4. 7. 14:34
안녕하세요, Daum카페 입니다.


단체형 소셜게임 "카페무림대전" 을 시작하고, 공짜 Daum 캐시를 받아보세요!

기존 소셜게임(마이킹덤, 아크로폴리스, Go!마이농장)이 개인이나 친구 관계 중심이었다면, 무림대전은 카페단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형 소셜게임'입니다. Daum카페에 최적화된 한국형 소셜게임을 통하여 카페회원들끼리 게임도 즐기고 친목도 다져보세요. (☞게임소개)


카페회원님들과 즐겁게 무림대전도 즐기시고, Daum캐시로 Daum내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겨보세요.


▶ 카페무림대전 시작하기!


이벤트1. "무림대전" 시작하면 무조건 Daum캐시 1,000원 받는다!


> 이벤트 기간 : 선착순 10,000명 신청시 마감.

> 당첨자 발표 : 당첨대상자의 경우 게임시작시 당첨안내 레이어가 표시됩니다.

> 경품 내용 : 다음내의 다양한 컨텐츠를 구입할 수 있는 Daum캐시 1,000원.

> 경품 지급 : 4월 15일 금요일, 무림대전을 시작한 다음아이디로 지급.

 

> 이벤트 참여방법 :

 1) 무림대전을 아직 시작하지 않은 다음아이디로 "무림대전"을 시작하세요. (☞카페무림대전 시작하기)

 2) 선착순 10,000명안에 시작을 하였다면 무림대전 튜토리얼 종료후 당첨안내 문구가 표시 됩니다.

 

 

 

> 유의 사항:

 1) 부정한 당첨을 막기위하여 다음 간편아이디 및 주민등록기 생성을 통해 만들어진 아이디는 Daum캐시 지급시 제외 됩니다.

 2) 부정한 아이디로 발견되었을때의 다음캐시는 후순위 유저분에게 Daum캐시 선물이 주어집니다.

 3) 한개의 아이디로 중복 당첨이 될 수 없습니다.

 4) Daum캐시의 양도 및 현금화는 불가능 합니다.

 5) 다음 및 요즘 탈퇴로 게임시작을 해제한 아이디는 경품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벤트2. 매일매일 방문하고 선물받자!

 

이제 무림강호에 첫발을 내딛으셨군요!

하루에 한번 무림대전을 하실때마다 무림대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전과 청옥(유료화 아이템)을 드리고 있습니다.

출석체크일이 많아질수록 더욱 좋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무림대전 매일매일 방문하기 잊지 마세요!

 

- 게임시작시 현재 나의 출석현황을 알 수 있는 출석체크 안내판이 표시 됩니다.

- 출석체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 보기 (▶ 클릭)

 



무림대전과 함께 더욱 돈독한 카페 만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