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카페/클린카페 FAQ

[기타] 아이디 중지를 해제해 주세요

Daum카페 2005. 7. 29. 10:16

아이디 중지를 해제해 주세요

회원님의 아이디로 로그인 시에 Daum서비스 사용중지 화면이 뜨고 로그인 불가가 되는 것은 해당 아이디에 대하여 Daum 약관에 적용이 되어 적절한 조치가 이뤄진 것이기 때문입니다.

"Daum카페 약관" 에 어긋나거나 법률에 위배되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카페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아이디 중지 조치를 취하여 Daum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이디 중지 해제요청은 아이디 중지된지 1개월 후에만 가능하며, "Daum카페 약관" 에 위배되는 자료 게재 및 카페 운영을 하지 않겠다는 서약서를 보내주시면 아이디 중지를 해제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 중지 1개월후 서약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아이디는 절대 복구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약서는 아래의 내용을 singomaster@hanmail.net이나 FAX 064-741-1560 로 보내주시면 접수내용을 확인한 후 아이디 중지를 해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목 : [서약서] 클린카페 서약 및 아이디 중지 해제 요청
중지해제 요청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성명, 주소, 연락번호, 서약내용, 서약날짜


※ 서약서 제출일 3일후에 로그인 하여 아이디 중지가 해제 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아이디 중지 해제후에도 약관 및 법률에 위반되는 자료게재 및 카페운영으로 또다시 문제시 될 경우에는 별도 통보없이 아이디는 삭제되며 삭제된 아이디는 절대 복구가 불가능함을 알려 드리니 이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셔야 합니다.